상위 10가지 최고의 Google Ads 입찰 전략(간단하게 설명)
게시 됨: 2022-05-06Google Ads 캠페인에 적합한 입찰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유형의 Google Ads 입찰 전략과 언제 어느 전략을 선택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초보자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 때 모든 기사에 등장하는 모든 알려지지 않은 용어에 약간 겁을 먹었습니다. 이것은 막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의욕을 꺾을 수 있으며, 얼마 전 나에게 일어난 일을 단순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Google Ads 입찰 전략 설명
이러한 이유로 이 기사를 작성하고 비마케팅 언어로 다양한 Google Ads 입찰 전략을 설명하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Google Ads 입찰 전략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Google Ads의 입찰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Google Ads 입찰 전략을 이해 하는 첫 번째 단계는 정확한 의미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한 문장으로 표현하자면 이렇습니다.
입찰 전략은 단순히 Google이 목표에 따라 예산을 관리하는 방식입니다.
즉, 입찰 전략을 설정할 때 Google에 "이것이 이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아, 그리고 이것은 내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기꺼이 지출할 수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자, 네 할 일을 해라!”
나중에 Google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선택한 목표에 따라 어떤 방식으로든 광고를 표시합니다.
호텔 매니저 예시
이를 이해하기 위해 여러 스페인 리조트에 걸쳐 10개의 호텔 체인을 구입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다른 비즈니스를 많이 가지고 있고 호텔 업계에서 많은 경험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호텔 매니저를 고용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관광객을 호텔로 데려오는 활동을 하기 위해 그를 고용했습니다. 당신은 그에게 50,000달러를 주고 " 여기 내 예산이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하십시오. 그러나 이번 여름에 내 호텔을 가득 채우 십시오"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그가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그는 그의 기술과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가 당신의 호텔을 올바르게 관리하고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Hotel Manager 예시
광고의 세계에서 Google은 바로 그 호텔 관리자입니다. 캠페인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고 Google에 예산을 할당하고 예산에 맞는 작업을 수행하도록 알고리즘에 맡기십시오.
예를 들어 광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목표가 있습니다.
-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목표 입니까?
-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시겠습니까 ? 예를 들어, 양식을 작성하거나, eBook을 다운로드하거나, 5분 이상 머물게 하는 것입니다.
- 광고가 Google에 최소 몇 번 게재되도록 하시겠습니까 ?
- 또는 한 번의 클릭에 대해 특정 가격 이상을 지불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즉, Google의 입찰 전략은 예산 내에서 캠페인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입니다.
Google Ads 입찰 작동 방식
이제 입찰 전략의 단순화된 정의 를 보았으므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 때입니다.
내 기사 초보자를 위한 검색 엔진 마케팅에서 자세히 설명했듯이 Google은 입찰 시스템을 사용하여 결과 페이지에 어떤 광고가 먼저 표시될지 결정합니다. 그리고 물론, 2위, 3위 등이 있습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입찰 작동 방식 이해
Google은 실시간으로 이러한 광고의 순서를 결정합니다. 즉, "소피아행 항공편"과 같은 항목을 입력하면 소피아행 항공편을 제공하는 여러 회사가 검색 결과에 가장 먼저 표시되기 위해 밀리초 단위로 경쟁합니다.
경매 입찰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즉, 기업은 검색 결과에서 가장 먼저 입찰을 시도하고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그러나 구글이 가장 많은 예산을 가진 기업만 1순위에 두었다면, 제한된 예산을 가진 기업은 첫 페이지에서 좋은 자리를 차지할 기회가 결코 없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Google은 3가지 기준 을 사용하여 다른 광고보다 먼저 게재할 광고를 결정합니다.
- 최대 입찰가 – 한 번의 클릭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 품질평가점수 – Google에서 해당 사용자에게 귀하의 광고가 얼마나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나타냅니다.
- 확장 프로그램 영향 – 확장 프로그램은 광고에 첨부된 추가 정보 스니펫입니다.
광고 플랫폼은 이 3가지 요소를 사용하여 귀하와 귀하의 경쟁업체의 광고 순위를 계산합니다. 광고 순위 는 단순히 특정 검색에 대한 Google 페이지에서의 귀하의 위치입니다.
이러한 개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내 기사 Google Ads 품질평가점수란 무엇입니까?를 확인하세요.
호텔 예시로 돌아가기
따라서 Google Ads 입찰 전략의 맥락 에서 이해해야 할 사항 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의 예로 돌아가서 잠재 고객이 아름다운 스페인 리조트에서 멋진 호텔을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따라서 사용자는 Google로 이동하여 " 말라가의 저렴한 호텔"을 입력합니다.
- 이 순간에 호텔 체인과 다른 경쟁업체 간의 경매 가 시작됩니다 .
- 밀리초 단위로 Google은 누가 1위를 하고 누가 2위를 할지 결정 합니다.
그러나 모든 호텔 체인이 동일한 목표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최종 목표는 항상 모든 호텔에서 동일합니다. 다음 시즌을 위해 모든 호텔 객실을 사람들로 가득 채우는 것입니다. 어떤 호텔이 그것을 원하지 않겠습니까?
문제는 최종 목표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지만 이 특정 캠페인의 목표 는 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호텔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Google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웹 방문자가 특정 날짜에 사용 가능한 객실에 대한 요청을 보내도록 권장합니다.
Google은 이러한 캠페인 목표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입찰 중에 귀하의 광고를 보게 될 대상을 결정합니다. 사용자의 이전 검색, 전체 검색 기록, 사용한 정확한 용어 및 확실하지 않은 기타 알고리즘 요소를 고려합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Google Ads 캠페인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따라서 Google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특정 작업을 수행할 가능성을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클릭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중에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캠페인의 목표가 귀하의 광고와 예산에 대해 Google이 최대한 많은 클릭을 발생시키는 것이라면 Google은 다른 사용자보다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은 사용자에게 귀하의 광고를 우선적으로 게재합니다.
입찰 전략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이미 Google Ads 입찰 전략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전략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타겟 CPA(타겟 CPA)
Google Ads 입찰 전략 목록의 첫 번째 항목은 타겟 CPA 또는 타겟 전환당 비용입니다.
이 용어를 보고 한 가지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이 전략을 단어별로 해독해 보겠습니다.
Google에서 인수는 단순히 잠재 고객 입니다. 마케팅 세계에서 잠재 고객은 리드 라고도 합니다.
이제, 당신은 아마 생각할 것입니다: 내 웹사이트를 통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Google은 잠재 고객이기도 한 웹 방문자를 어떻게 계산합니까?
Google이 이를 알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목표 생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에서 잠재 고객 수를 측정 하는 데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웹 사이트 에서 양식을 만드는 것 입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1: 타겟 전환당비용(CPA)
사람이 양식을 작성하면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 그는 귀하의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기 때문에 잠재 고객으로 간주됩니다 . 또는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는 전자책을 다운로드했습니다. 이 양식의 목적이 무엇이든 그는 나중 단계에서 가능한 구매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 양식을 작성할 때 양식 작성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웹사이트가 다른 페이지로 이동한다는 사실 을 알고 계셨습니까? 회사에서 사용자를 감사 페이지 로 안내하는 이유는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Google Ads 및 Google Analytics의 작은 코드를 이 페이지에 구현하기 때문입니다.
이미지 출처: Ahdiya Grg
이 코드는 Google 에서 구매 의사를 표시한 사용자 인 잠재 고객의 수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는 최소한 귀하의 비즈니스와 계속 상호 작용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리드, 전환 또는 획득 이라고도 합니다.
따라서 10명이 백서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양식을 작성하면 Google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10명의 잠재 고객 을 보고 계산합니다.
이제 타겟 CPA로 돌아갑니다.
이 모든 것을 말하지만 Target Cost Per Acquisition은 단순히 고객당 최대 비용으로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 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호텔 객실이 1박에 100유로 인 경우 Google Ads를 통해 단일 잠재고객 을 확보하는 데 100유로 이상을 지출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물론 이 사람이 5일 이상 머무른다면 이것은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회사는 리드(잠재 고객)에게서 얻을 수 있는 혜택보다 더 많은 돈을 리드 (잠재 고객)에 지출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호텔에서 1박만 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100유로를 쓴다면 그로부터 아무런 이익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기업에서는 타겟 CPA를 사용하여 단일 리드를 얻기 위한 최대 금액 (Target Cost)을 설정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벌어들이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지 않도록 합니다.
따라서 호텔 객실 요금이 1박에 100유로인 경우 타겟 CPA를 50유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입찰 전략을 선택하면 Google에서 최대 획득당비용 을 초과하지 않는 방식으로 광고에 입찰하게 됩니다. 일부 인수(잠재 고객)는 50유로 이상, 다른 일부는 더 저렴하지만 결국 Google은 귀하의 한도 내에서 유지하도록 균등하게 조정합니다.
이 전략을 선택하려면 캠페인을 선택하고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입찰 - 타겟 CPA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단일 잠재 고객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비용을 설정합니다.
이제 Google Ads 입찰 전략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2.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Google Ads 입찰 전략 목록의 다음 항목은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입니다.
타겟 광고 투자 수익은 Google Ads 입찰 전략의 드롭다운 목록에 있는 두 번째 옵션입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2: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정확히 어떻게 작동합니까? 글쎄, 그것을 알아내는 데 약간의 수학이 필요합니다.
캠페인에 1유로 를 지출할 때마다 5유로 를 생성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이 캠페인의 예산이 100유로 인 경우 이 캠페인을 통해 최소한 500유로 의 이익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입찰 전략을 통해 Google은 광고 예산에서 기대하는 수익을 기반으로 최대한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도록 입찰가(클릭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비용)를 설정합니다.
다시 말해, Google은 귀하가 기대하는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귀하의 자금을 관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물론 여전히 잠재 고객 을 확보하면서.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은 백분율로 측정됩니다.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발생한 판매액 ÷ 캠페인 에 지출한 금액 x 100%
따라서 실제 예에서는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캠페인 매출 €500 ÷ 투자 €250 x 100% = 200%
몇 퍼센트를 설정할지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이전 캠페인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세요.
- 캠페인을 선택하십시오.
- 탭 키워드로 이동합니다.
- 열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전환으로 이동하여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전환 가치/비용 측정항목을 추가합니다.
적용 을 클릭하여 열에 추가합니다.
이제 가장 실적이 좋은 캠페인의 결과를 사용하여 새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수동 CPC
가장 인기 있는 Google Ads 입찰 전략 중 하나는 수동 클릭당 비용입니다 . 이 전략을 사용하면 다른 옵션보다 클릭 비용을 훨씬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음, 단순히 클릭에 대한 최대 비용 한도를 설정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어떤 사람이 Google 검색으로 이동하여 "말라가 최고의 호텔"을 입력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3: 수동 CPC
그가 입력하는 순간 귀하와 같은 많은 회사가 실시간으로 경쟁하여 Google에서 광고로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이제 모든 회사는 자체 예산 제한과 전략을 관리합니다.
그리고 각각에는 한 번의 클릭에 대해 지불할 의향이 있는 최대 가격 이 있습니다.
예시
이 예를 단순화하기 위해 해당 키워드에 대해 경쟁자가 3명뿐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호텔 A – 당신과 호텔 B, 그리고 호텔 C는 당신의 경쟁자입니다. 각자 다른 최대 비용을 설정했습니다.
- A – €3
- B – €2.5
- C – €5
이제 사용자가 검색하는 순간 입찰은 밀리초 단위로 실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물론 클릭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이 첫 페이지에서 광고의 위치를 결정하는 유일한 요소는 아님을 이미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이 예의 경우 세 호텔 모두 품질평가점수 와 광고 확장 영향 이 정확히 동일하므로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할 유일한 변수는 최대 입찰가뿐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실제 예
이 경우 호텔 C가 이 사용자의 클릭 에 대해 가장 높은 예산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회사는 호텔 A와 호텔 B 앞에 위치할 것입니다. 최대 입찰가를 수동으로 3유로 로 설정했지만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용의가 있기 때문입니다. , Google은 귀하의 한도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 번의 클릭 으로 귀하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호텔 B 앞에 여전히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의 단순화된 예에서는 다른 모든 것이 동일하다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이는 실제 입찰 세계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는 일입니다.
실제 CPC
이 전략을 사용하면 최대 CPC가 3유로 이면 Google은 항상 3유로에 입찰합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3유로를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지불할 실제 금액을 실제 CPC라고 합니다.
실제 CPC는 바로 아래 경쟁자의 광고 순위(포지션)를 이기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비용 만 지불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호텔 A, B, C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최대 입찰가가 3유로 이고 호텔 B가 클릭에 대해 최대 2.5유로 만 지불하는 경우, 그 앞에 위치하기 위해 3유로 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2.51유로 만 지불하면 최대 입찰가를 초과하고 광고 앞에 광고를 게재하기에 충분합니다.
광고그룹 및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적이 좋은 키워드에 대해 최대 클릭당 비용을 높이고 다른 키워드에 대해서는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 내 키워드를 검열했지만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4. 향상된 CPC 입찰기능
Google Ads 입찰 전략 목록의 네 번째는 향상된 CPC 입찰기능입니다.
향상된 클릭당 비용은 수동 CPC의 미니 전략과 비슷합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4: 향상된 CPC 입찰기능
모든 Google Ads 입찰 전략에서 이 옵션을 사용하면 클릭에 대해 수동으로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비용을 계속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Google에서 스마트 자동 입찰을 사용하여 전환 또는 전환 가치에 대한 입찰가를 최적화합니다.
즉, 플랫폼은 예산 및 CPC 한도 내에서 가능한 한 가장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스마트 자동 입찰 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특정 검색에 대한 광고로 판매를 유도할 가능성을 결정하는 일련의 자동화된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 말라가의 저렴한 호텔 '을 입력하면 스마트 자동 입찰은 다음과 같이 사용자의 의도를 평가하는 신호를 찾습니다.
휴대 기기
예를 들어 사용자가 휴대기기에서 검색하는 경우 사용자가 이미 말라가에 있거나 스페인 도시로 가는 중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사용자 가 모바일 장치에서 검색한 결과 사용자가 귀하의 제품(호텔 객실)을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면 최대 클릭당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플랫폼은 해당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광고 순위를 높이려고 시도합니다 .
물리적 위치
Google Ads는 사용자의 특정 위치에 따라 입찰가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호텔 체인 예시로 돌아가서 이 아름다운 도시의 호텔 투숙객이 많기 때문에 캠페인 위치를 이탈리아 로마로 제한 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귀하의 예산은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그 이상으로 확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밀라노에 있는 사람이 "말라가 최고의 호텔"을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Google에서 그가 호텔 방을 빌릴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도 입찰가를 조정하고 밀라노의 이 잠재 고객에게 광고 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위치 의도
호텔 예는 위치 의도 신호를 설명하는 데 적합합니다. Google은 귀하가 제공하는 휴가지를 적극적으로 조사하는 사람들을 위해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이 " Malaga June의 호텔 "을 찾고 있다면 위치 의도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경우 사용자가 물리적으로 말라가 근처에 있지 않더라도 Google은 이 검색에 대한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평일 및 시간
Google 이 스마트 자동 입찰을 적용할 시기 를 알기 위해 사용하는 또 다른 신호는 평일과 시간입니다.
예를 들어, 호텔은 일반적으로 주말 에 대부분의 손님을 받습니다. 이 경우 Google은 사람들이 예약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목요일에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루 중 시간이 반드시 호텔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레스토랑에는 좋은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특정 비즈니스에 대한 구매 의도를 나타낼 수 있는 흥미로운 신호는 사용자 브라우저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이 과거에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Chrome에서 더 높은 전환 가능성 을 확인한 경우 사용자가 Chrome에서 검색할 때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
Google Ads는 연령 및 성별과 같은 인구통계학적 요소에 대한 입찰가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장난감을 판매하는 상점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Google에서 부모가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식별한 경우 새 장난감 컬렉션을 홍보하기 위해 해당 입찰 에 대한 최대 클릭당비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Google이 구매 의도를 식별하는 데 사용하는 신호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동 입찰 신호 섹션을 확장하여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클릭수 최대화
클릭수 최대화는 캠페인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Google Ads 입찰 전략 중 하나입니다. 또한 매우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 전략을 선택하면 Google은 물론 예산 내에서 클릭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합니다. 결과적으로 클릭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사용자에게는 덜 표시됩니다.
이미 설명했듯이 Google은 대중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이 입찰 전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감독되지 않은 상태로 두면 한 번의 클릭에 대한 비용 이 급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자동 입찰이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Google이 예산 내에서 최대한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도록 광고가 표시되는 방식을 최적화하기 때문입니다. 클릭 비용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즉, Google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동으로 입찰하기 때문에 한 번의 클릭 으로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나쁜 것은 아니지만 클릭 비용을 더 잘 제어해야 하는 경우 이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제어
다행히도 이 옵션을 사용하면 Google에서 최대 클릭당비용(CPC) 입찰가 한도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한 번의 클릭이 설정된 한도를 초과하지 않는 한 Google에서 자동으로 입찰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선택하려면 캠페인을 선택하고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입찰 로 이동합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5: 클릭수 최대화
클릭 비용을 더 자세히 제어하려면 최대 CPC 입찰가 한도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자동 입찰 중에 Google에서 준수할 한도를 입력합니다.
어떤 한도를 적용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캠페인으로 이동하여 해당 캠페인의 평균 클릭당 비용을 확인하세요.
내 캠페인은 불가리아어 레바이므로 클릭 옆에 이상한 BGN 단어가 있습니다. :) 그러나 물론 비용은 광고 계정을 설정할 때 선택한 통화로 표시됩니다.
캠페인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비교할 평균 CPC가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언제든지 캠페인을 잠시 실행 한 다음 한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Google에서 이 전략으로 광고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수동 입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는 Google Ads 입찰 전략 목록의 다음 항목입니다.
6. 전환 극대화
이미 설명했듯이 디지털 마케팅 언어로 된 전환은 단순히 잠재 고객입니다. 말 그대로 가능한 구매로 "전환"하는 사람들.
Google은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할 때 전환 으로 간주한다는 사실을 이미 확인했습니다.
양식 작성, 웹사이트의 여러 페이지 보기, 비디오 재생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 와 관련 이 있다고 생각되는 기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관련 작업을 시각화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 전환을 집계할지 Google에 알려야 합니다.
이제 다른 기사를 위해 예약할 완전히 다른 주제 이기 때문에 수행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Google Ads 또는 Google 애널리틱스를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보려면 해당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핵심 내용은 전환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 전략이 나머지 Google Ads 입찰 전략과 비교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환의 개념을 이해 했으므로 전환 최대화 전략을 설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6: 전환수 최대화
이 옵션을 사용하면 Google에서 자동으로 입찰가를 설정하여 최대한 많은 전환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항상 예산 범위 내에서 유지하면서.
즉, Google에서 사용자가 특정 검색어에 대해 전환할 가능성 이 있다고 판단하면 해당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해 최대 클릭당 비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캠페인의 과거 정보와 방금 본 문맥 신호를 사용하여 이러한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7. 전환 가치 극대화
효과적인 Google Ads 입찰 전략에 대한 다음 단계는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Google Ads에서 전환을 설정하고 여기에 가치를 할당해야 합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7: 전환 가치 극대화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값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박당 50유로에 호텔 객실을 판매하는 경우 전환에 50유로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각 전환이 50유로 이상의 이익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각 제품 에 다른 가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급 스위트룸을 판매하는 경우 50유로 대신 500유로 등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설명하면 이 전략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Google은 고급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입찰가를 자동으로 최적화하고 조정하여 귀하의 예산 한도 내에서 전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8. 타겟 노출 점유율
Google Ads 입찰 전략 #9: 타겟 노출 점유율
Google Ads 입찰 전략 중 이 전략을 이해하려면 먼저 몇 가지 핵심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노출 수는 단순히 귀하의 광고가 Google에서 사용자에게 표시되고 본 횟수입니다.
노출 점유율은 특정 검색어에 대해 가능한 총 노출 수와 비교하여 광고에서 발생한 노출의 비율입니다.
노출 점유율 = 노출수 / 총 가능 노출수
특정 광고에 대한 노출 점유율이 높다는 것은 이 광고가 특정 검색어에 대한 거의 모든 검색 에 대해 게재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검색 네트워크에 있는 광고의 경우입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도 노출 점유율이 있습니다.
노출 점유율이 낮다는 것은 이러한 검색 중 일부에 대해서만 광고가 게재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이 전략을 선택하면 Google은 타겟 노출 점유율을 사용하여 예산 내에서 최대한 많이 광고를 게재하려고 시도합니다.
9. 조회 가능 CPM
이 전략은 타겟 노출 점유율과 거의 동일하지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특정 부분에 적용됩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9: 조회 가능 CPM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 –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배너 광고라고도 합니다.
- Gmail 광고 – 잠재고객의 Gmail 받은편지함에 표시되는 광고입니다.
- 동영상 광고 – YouTube 및 기타 Google 파트너에 게재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조회 가능 CPM 전략은 디스플레이 광고(배너라고도 함)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Google Ads 입찰 전략 중에서 이 전략은 생각보다 이해하기 훨씬 쉽습니다.
CPM은 " 1,000회 노출당 비용 "을 의미합니다. 즉, 배너 광고의 1,000회 노출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클릭당 최대 가격입니다.
"조회 가능"이라는 단어는 Google에서 비용을 청구하기 위해 광고가 조회 가능한 위치 에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용자가 광고의 50% 이상을 볼 수 없는 경우 Google은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광고의 일부만 보는 경우 Google에서 비용을 청구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결국, 이것은 사용자가 그것에 대해 확신할 기회를 주지 않고 돈을 가져가고 결과적으로 그것을 클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최대 CPV 입찰가
방대한 Google Ads 입찰 전략 목록의 마지막 전략은 최대 CPV 입찰가입니다. 동영상 광고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PV는 조회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즉, 최대 CPV 입찰가는 단순히 사용자가 귀하의 광고를 보기 위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가격을 의미합니다.
Google Ads 입찰 전략 #10: 최대 CPV 입찰가
모든 Google Ads 입찰 전략 중 가장 좋은 것은?
가능한 모든 대답 중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확실히 싫어하는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비즈니스는 고유하며 직접 시도하기 전에는 어떤 전략에도 성공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나는 확실히 당신이 그들 모두를 시도하고 어떤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Google 검색 광고에 주로 사용하는 전략은 향상된 CPC 입찰 기능인데 다른 것만큼 공격적이지 않아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여전히 클릭당 비용을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전략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각각 몇 주 동안 모두 시도해 보고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올해 시도할 가장 효과적인 Google Ads 입찰 전략에 대한 제 기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가 너무 많아서 글을 쓰는 나조차 힘든 일이다. 그리고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어떤 Google Ads 입찰 전략을 시도했습니까? 어떤 것이 당신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물론 궁금한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음 글에서 뵙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