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표: 온라인 과정의 마케팅 KPI를 추적하는 방법
게시 됨: 2019-11-14마케팅 메트릭 은 아웃리치 전략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는 메트릭입니다.
결국, 온라인 과정을 위한 전체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 헌신하고, 블로그와 소셜 네트워크를 업데이트하는 데 시간을 투자한다면, 노력이 효과가 있는지 아니면 다른 것을 시도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따라야 할 7가지 마케팅 지표
성과 지표(KPI) 를 정의하고 추적할 때 많은 전문가들은 결국 비즈니스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지 않는 표준 분석에 빠지게 됩니다.
또는 더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마케팅 메트릭이 있는 동안 일반적인 분석으로 끝납니다.
올바른 마케팅 KPI를 추적하여 비즈니스에서 다양한 전략과 예산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공개 전략의 진행 상황을 측정하기 위해 7가지 관련 마케팅 지표를 확인하십시오.
– 온라인 강의 판매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
1. 매출
보다 정확한 분석을 위해서는 유료 Google 광고에서 주간 블로그 업데이트에 이르기까지 수행되는 모든 유형의 마케팅 활동 을 정의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 Google Ads로 비용을 줄이는 방법
이러한 조치는 일반적으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마케팅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 활동 유형에 의해 생성된 수익을 확인하려면 먼저 두 활동의 차이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인바운드 마케팅은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유치하려고 하는 반면 아웃바운드는 제품 광고를 통한 전통적인 직접 판매를 기반으로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더 잘 이해하려면 아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매우 간단한 공식을 사용하여 인바운드 마케팅으로 판매 수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연간 총 매출) – (인바운드 마케팅을 통해 확보한 고객의 총 매출)
인바운드 캠페인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고 필요한 경우 다시 구성하려면 판매 수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이러한 인바운드 전략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자습서, 웨비나 등을 통해 수행됩니다.
–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
아웃바운드 전략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유료 광고가 당신이 기대하는 적격한 리드를 끌어들이지 못한다면 투자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또는 전환율이 낮으면 다른 채널이나 다른 광고 형식을 시도해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각 전략 세트에 의해 생성된 수익 금액을 결정하는 것은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마케팅 메트릭 중 하나입니다.
2. 리드당 비용
새로운 질문: 인바운드 마케팅과 아웃바운드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듭니까?
고객 확보 비용(CAC) 을 쉽게 계산하려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과 CRM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를 통합하여 프로세스를 자동화해야 합니다 .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특히 비즈니스가 막 시작하는 경우 이 계산이 훨씬 간단할 것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의 CAC를 계산할 때 관련 비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인적 자원(창의 및 기술)
- 기술 및 소프트웨어
- 근무 시간
아웃바운드 마케팅 CAC를 계산할 때 관련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하는
- 인적 자원(영업 및 마케팅)
- 근무 시간
다음 단계는 일정 기간 동안 각 작업 집합이 생성한 모든 비용과 해당 시간에 해당 작업으로 인해 발생한 고객 수를 합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바운드 마케팅 지출이 2개월 동안 $5,000이고 그 결과 10명의 신규 고객이 생겼다고 가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한 달에 평균 $2,500를 지출하고 5명의 고객을 얻습니다. 즉, CAC는 $500입니다. 여기에서 찾은 값이 허용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지표를 사용하여 두 전략과 관련된 비용을 계산하면 각 캠페인에 대해 특정 예산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주로 인바운드 마케팅을 사용하는 경우 각 활동의 성공과 이익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최상의 결과를 산출하고 가장 많은 투자를 받을 가치가 있는 항목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 리드 생성 방법
3. LTV – 평생 가치
LTV는 기본적으로 각 고객이 귀하로부터 구매하는 시간 동안 평균적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지 예측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다음 계산을 사용하여 고객의 평생 가치 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당 평균 판매) x (고객이 연간 평균 구매한 횟수) x (일반 고객의 평균 유지 시간(개월 또는 년))
평균 티켓이 $150.00이고 고객이 일반적으로 연간 3회 구매하고 체류 기간이 12개월이라고 가정하면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150 x 3 x 12 = $ 5,400(LTV)
고객 의 평생 가치 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은 기존 고객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구매자에게 관심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새로운 서비스 및 제품, 제안에 대해 알리거나 생일 축하 이메일을 전송하여 구매자를 기억하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구매자와 관계를 유지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과 로열티 프로그램은 이러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효과적인 조치로 소비자의 기억 속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생생하게 유지합니다.
– 로열티 프로그램을 만드는 5단계

4. 투자수익률(ROI)
모든 비즈니스는 투자 수익을 보고 싶어하며 실제로 마케팅 지표 중에서 이것이 주요 지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결국 모든 비즈니스의 목표는 이익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투자 수익을 계산하는 것은 월별 및 연간 실적을 측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 해에 대한 계획 전략과 예산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이 계산을 하는 공식은 간단합니다.
ROI = 수익 – 투자 비용 / 투자 비용
예: 마케팅 전략에 $7,000를 지출하고 $10,000의 수익을 올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계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ROI = 10,000 – 7,000 / 7,000
ROI = 0.42
이 경우 수익은 투자 금액의 0.42(또는 42%)입니다.
여기 에서 각 활동에 대해 또는 마케팅에 투자된 총 금액을 고려하여 각 마케팅 조치(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세트를 다시 계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가장 잘 작동하고 특히 귀하의 비즈니스와 가장 관련이 있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과정의 판매를 시작하고 아웃리치 캠페인이 최근이고 주로 인바운드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경우 별도의 계산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즈니스의 현실에 따라 마케팅 지표를 사용하십시오.
5. 방문 페이지 전환율
귀하의 방문 페이지가 활성화되고 아름답고 모든 모범 사례를 따르고 있지만 실제로 전환되고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 판매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랜딩 페이지는 판매 페이지이므로 리드가 발생하지 않으면 트래픽이 많이 유입되고 디자인이 아무리 정교해도 무용지물입니다.
방문 페이지에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지만 전환율이 낮은 경우 문제가 있고 일부 변경이 필요하다는 적색 신호입니다.
시작하려면 다음과 같은 기본 요소를 확인하십시오.
- 페이지 로드 시간
- 카피 라이팅
- 직관적인 탐색
- 제품/서비스에 대한 명확한 정보
- 고품질 이미지
사이트 운영과 관련하여 모든 것이 옳다면 약간의 사용성 변경을 수행하고 테스트 A/B를 수행하여 결과가 변경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전환율이 가장 높은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TA 색상 변경
- 더 나은 CTA 텍스트 만들기
- 카피라이팅을 더욱 설득력 있게 만드세요
- 형태를 줄여라
- 사회적 증거(평가, 긍정적인 리뷰, 인증서, 수상 등)를 추가합니다.
– 온라인 코스를 판매하기 위해 더 많은 리뷰를 얻는 방법
6. 유기적 트래픽
인바운드 마케팅을 사용하는 모든 비즈니스의 목표는 대부분의 트래픽을 자연 검색에서 얻는 것입니다.
높은 유기적 트래픽은 사람들이 스스로 사이트를 찾고 유료 광고 비용을 최소화하고 사이트 와 소비자의 관련성을 높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국, 검색의 두 번째 페이지를 통과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기업가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마케팅 지표 중 하나인 유기적 트래픽이 SEO 전략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 수치(키워드와 함께)를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SEO 전략을 수정하십시오.
– SEO 전략을 위한 키워드 검색 방법
Google Analytic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사이트를 유기적으로 또는 유료로 방문하는 방문자의 비율을 알 수 있습니다.
7. 소셜 미디어 트래픽(및 전환율)
많은 기업가들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을 불신하는 경우가 많지만 수년에 걸쳐 이러한 채널에 있는 회사의 존재는 대중과의 관계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홍보 활동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과 영향을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각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생성된 리드 전환 수
-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생성된 고객 전환 수
- 소셜 미디어 채널과 연결된 방문 페이지의 트래픽 비율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가 너무 많기 때문에 모든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력을 집중할 위치를 결정하려면 무엇이 더 많이 전환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Google Analytic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채널에서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자의 비율을 알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에서 권위를 높이는 7가지 방법
마케팅 지표를 사용하여 온라인 코스 판매 증대
마케팅 지표는 장단기적으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공개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기본 목표입니다.
정기적으로 결과를 재평가하십시오. 전략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데이터가 나타나고 다른 데이터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리소스를 재할당해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의 성공과 성장에 매우 중요하며 이는 온라인 과정 판매에도 적용됩니다.
잘 짜여진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서만 당신의 예비 학생들은 당신이 누구이며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온라인 코스 판매 방법
완전한 eLearning 플랫폼인 Coursify.me 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투자할 필요 없이 인터넷에서 과정을 생성, 판매 및 홍보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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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 관리 시스템이란
또한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이 있으며 좋은 소식은 초급 플랜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지금 바로 웹사이트 를 방문 하여 플랫폼을 테스트하고 온라인 과정 판매를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