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제휴 유형: 어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합니까?

게시 됨: 2022-05-06

누군가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하면 둘 다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 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내 자신의 배경은 제휴 웹사이트와 SEO였기 때문에 ClickBank에서 시작했을 때 "제휴 마케팅"이 그들에게 의미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ClickBank의 궤도에서 엄청난 수의 PPC 및 이메일 목록 계열사를 발견했습니다.

요점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유형의 제휴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5가지 주요 제휴사 유형 중 어떤 것이 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합니다!

직접 반응하는 5가지 유형의 계열사

1) 콘텐츠 퍼블리셔

콘텐츠 게시자는 주로 SEO 블로거로, 독자에게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제3자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내할 수 있는 제휴 웹사이트를 구축합니다.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즐기는 수백만 명의 블로거 중 하나라면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고 싶지만 자금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저렴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왜요? 음, 통계에 따르면:

  • 콘텐츠 마케팅은 연간 400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 46%의 사람들이 블로거/블로거의 추천을 고려합니다.
  • 구매자의 34%는 양질의 콘텐츠를 읽은 후 계획하지 않은 구매를 할 것입니다.
  • Google 애드센스는 블로거에게 가장 인기 있는 수익 창출 방법이며 제휴 마케팅이 그 뒤를 잇습니다.
  •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유형은 사용법 기사(77%), 목록(57%), 뉴스 및 트렌드(47%) 순입니다.

콘텐츠 게시자 전문가

  • 낮은 진입 장벽 – 누구나 원하는 주제로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저비용 비즈니스 – 필요에 따라 블로그 운영 비용은 월 $25 미만이 될 수 있습니다.
  • 시간제 시간 – 정규직이지만 추가 돈을 벌고 싶다면 블로그 시작을 고려하십시오.
  • 무료 유기적 트래픽 – SEO에 최적화된 블로그는 검색 엔진에서 많은 무료 유기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높은 소득 잠재력 - 성공적인 블로거는 블로깅을 통해 정규직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수동 소득 – 블로깅을 통해 휴가 중에도 연중무휴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제작 은 아웃소싱 가능 – 블로그에 투자할 시간이 제한적이므로 대부분의 블로깅 작업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게시자 의 단점

  • 노력 –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데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빨리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닙니다.
  • 결과를 보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 블로그에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에 따라 첫 번째 1달러를 벌기까지 6개월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아웃소싱 비용 이 많이 들 수 있음 – 콘텐츠 제작 아웃소싱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며 투자 수익을 보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콘텐츠 게시자 팁

교육 – 판매 금지 – 제휴자로서 귀하의 역할은 귀하가 등록한 제휴 마케팅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방문자에게 알리거나 교육하는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당신이 판촉하는 판매자의 일입니다.

올바른 틈새 시장 선택 – 계열사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잘못된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한 열정(또는 최소한 관심)이 없다면 정기적으로 새 게시물을 만들고 게시하는 추진력을 유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들이 지불하는 수수료를 기반으로 한 제휴 프로그램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공개 – 연방거래위원회(FTC)는 제휴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자와의 관계를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FTC에 따르면:

멋진 신제품에 대해 알려주는 사람을 만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훌륭하게 수행되고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환상적인 새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그 추천이 제품 구매 결정에 영향을 줍니까? 아마.

이제 그 사람이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에서 일하거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회사에서 급여를 받았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이 보증인의 빛나는 추천을 평가할 때 그것을 알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내기 .”

Google 권장 사항 따르기 - Google에서 무료 유기 트래픽을 얻으려면 검색 결과에서 좋은 순위를 매겨야 합니다. 귀하의 블로그에는 방문자에게 가치를 더하고 다른 블로그와 차별화되는 독창적인 콘텐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원래 판매자로부터 직접 제품 설명과 리뷰를 복사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Google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마케팅 팁입니다.

  • 콘텐츠에 추가 기능이 추가되지 않은 경우 제휴 프로그램 콘텐츠는 사이트 콘텐츠의 일부만 구성해야 합니다.
  • 사용자가 원래 판매자를 직접 방문하기보다 먼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기를 원하는 이유를 자문해 보십시오.
  •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의도한 대상에 적합한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관련성 있게 유지하세요.
  • 웹의 다른 많은 위치에 나타나는 콘텐츠로 구성된 순수한 제휴 사이트는 Google 검색 결과에서 잘 수행될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검색 엔진에서 부정적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게시자 예

당신이 개에 대한 열정이 있고 개 훈련 방법에 대한 블로그를 만든다고 가정해 봅시다. ClickBank 마켓플레이스에서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고 합니다.

"개를 위한 두뇌 훈련"에서 확실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두뇌 훈련 - ClickBank에 등록된 판매자
반려견을 위한 두뇌 훈련 – ClickBank의 판매자 목록

이 ClickBank 제안에는 전문적이고 잘 작성된 판매 페이지가 있으며 판매자는 제휴사에게 배너, 무료 경품, 이메일 스와이프, 프로모션 비디오 및 키워드 아이디어와 같은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게시자는 일반적으로 개 훈련에 대한 관련 게시물에 제휴사 링크를 포함하거나 과정에 대한 리뷰를 게시합니다.

다음은 CanineJournal.com에서 수행한 "개를 위한 두뇌 훈련"에 대한 제품 리뷰의 예입니다.

강아지를 위한 두뇌 훈련 - Content Publisher 제품 리뷰
강아지를 위한 두뇌 훈련 – Content Publisher 제품 리뷰

2) PPC/미디어 바이어

PPC 계열사는 Facebook 광고, YouTube 광고, 기본 광고 등과 같은 플랫폼의 미디어 구매자입니다. (유료 트래픽 소스의 전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콘텐츠 게시자와 달리 PPC 제휴사는 Google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즉각적인 결과를 원하며, 유료 광고보다 더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PPC 계열사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를 판매자의 판매 페이지(제휴 링크 사용) 또는 중간 방문 페이지(브리지 페이지라고도 함)를 통해 직접 보냅니다.

방문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방문자의 이메일 주소를 캡처하는 데 사용됩니다(나중에 자세히 설명).

PPC 제휴 전문가

  • 빠른 결과 – 광고가 게재되면 즉시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쉬운 – 광고를 배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를 이해하면 빠르고 간단합니다.
  • 여러 제품 및 서비스 홍보 – PPC 제휴사 또는 미디어 구매자로서 비교적 적은 노력으로 동시에 다양한 틈새 시장에서 많은 제휴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타겟 오디언스 존 인 – 대부분의 광고 플랫폼에는 광고주가 연령, 소득 및 관심과 같은 특정 기준에 따라 청중을 타겟팅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PPC 제휴 단점

  • 광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음 – 제휴사로서 귀하는 우선 순위를 놓고 경매 유형 입찰 시스템에서 다른 많은 제휴사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은 엄청난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 돈을 벌 수 있다는 보장 없음 – 모든 광고 캠페인이 긍정적인 ROI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이며 패자는 많은 돈을 들일 수 있습니다.

PPC 제휴 팁

전환 판매 페이지가 높은 제품 또는 서비스 선택 – PPC 전환율은 산업 및 판매 페이지에서 판매 페이지로 다양합니다. 당신이 판촉하는 제품의 판매 페이지를 항상 읽으십시오. 판매 카피의 품질을 기반으로 고객이 될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고맙게도 ClickBank는 우리 시장에서 전환율이 높은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므로 결과로 바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구매자 키워드 선택 – 온라인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는 모든 사람이 잠재적인 구매자는 아닙니다. 온라인에서 정보나 리뷰를 검색하는 많은 사람들은 구매자의 의도가 없습니다.

구매자 의도 키워드의 예로는 "온라인 나이키 신발 구매"가 있습니다. 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기 전에 단순히 가격이나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아닙니다.

결과 테스트 및 추적 – 클릭당 지불(PPC) 및 노출당 지불(PPM) 광고가 설정되지 않고 잊어버립니다. 매일 결과를 추적하고 새 광고를 테스트하고 실적이 저조한 광고를 삭제하십시오.

적은 예산으로 시작하십시오 - 속담에 있듯이 물에 뛰어들기 전에 온도를 테스트하십시오. 적은 예산으로 시작하십시오. 승자가 있다면 광고 예산을 점차적으로 늘리십시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지 확인 – 모든 판매자가 제휴사가 PPC 광고를 게재하거나 광고에 브랜드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학을!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유료 광고를 사용하는 제휴사는 수학이 의미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값비싼 PPC 광고, 전환율이 낮은 방문 페이지, 낮은 판매 수수료는 재앙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PPC 제휴 예시

개를 위한 두뇌 훈련 이라는 키워드 아래의 첫 번째 목록은 ClickBank에 나열된 과정을 홍보하는 제휴사입니다.

반려견을 위한 두뇌 훈련 – Google Ads

Surfer에 따르면 클릭당 비용은 약 $2.03이며 키워드는 한 달에 약 1,000번 검색됩니다. 코스의 평균 제휴 수수료는 전환당 $31.62입니다.

손익분기점을 달성하려면 방문자 15.58명 중 최소 1명(100 / 전환율 6.42%)이 코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최소 전환율 계산:

(CPC x 100) / $ 수수료 = 최소 요구 전환율

($2.03 x 100) / $31.62 = 6.42% 전환율

3) 이메일 마케터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는 특정 청중이나 주제(예: 50세 이상의 여성 목록 또는 목공 애호가 목록)를 중심으로 방대한 이메일 목록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해당 공간의 제품으로 안내할 수 있으므로 제휴 이메일 마케팅에 매우 적합합니다.

많은 계열사는 돈이 목록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요점이 있습니다! 귀하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는 틈새 시장의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한 일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귀하가 트래픽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가장 빠르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귀하의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귀하의 광고 중 하나를 클릭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메일 주소가 있다면 마음대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후회 중 하나는 목록 작성을 더 일찍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전문가

  • 귀하의 목록은 자산입니다 –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은 가입자당 평균 월 1달러를 벌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수치는 고정된 것이 아니며 많은 변수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목록을 발전시키면 소유하기에 수익성 있는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 – 자동화된 이메일 순서로 신규 가입자를 등록할 수 있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따뜻한 소통량 – 귀하의 목록은 귀하를 알고 있고 귀하의 틈새 시장에 이미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단점

  • 이메일 마케팅은 무료가 아닙니다 – 일부 자동 응답 회사는 무료 계획을 제공하지만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목록이 커질수록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팁

너무 자주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마케팅 이메일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두세 개 이하의 이메일이면 일반적으로 충분합니다.

연락 유지 –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소식을 듣지 못하면 목록에 등록한 이유를 잊어버리고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할 수 있습니다.

가치 제공 – 목록을 보내는 모든 이메일이 제휴사로 판촉하는 항목에 관한 것이라면 곧 마감 목록이 표시됩니다! 도움이 되는 고품질 콘텐츠가 포함된 일반 이메일과 귀하가 홍보하는 판매자에 대한 비정기적 이메일만 보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예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는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옵트인 양식을 사용하여 방문 페이지로 트래픽을 보냅니다. 여기에서 방문자는 종종 무료 전자책과 같은 선물과 교환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길 수 있습니다.

옵트인 양식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항목 팝업 – 페이지를 방문하면 팝업이 나타납니다.
  • 팝업 종료 – 페이지를 떠나려고 할 때 팝업이 나타납니다.
  • 동적 슬라이더 – 방문자가 페이지를 스크롤할 때 옵트인 양식이 방문자와 함께 이동합니다.
  • 슬라이드 인 양식 –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양식이 페이지에 슬라이드됩니다.
  • 정적 양식 – 페이지에 포함된 옵트인 양식입니다.

다음은 ClickFunnels에서 사용하는 이탈 팝업의 예입니다.

ClickFunnels 종료 팝업 예시

4) 소셜 인플루언서

소셜 인플루언서는 제휴 마케터와 여러 면에서 중복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돈을 벌기 위해 오디언스를 구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Facebook, Instagram, YouTube, TikTok, Twitter 또는 Pinterest와 같은 인기 있는 플랫폼에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Medium 또는 Quora와 같은 사이트에서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반응하는 소셜 인플루언서의 수는 적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청중과 함께 명성을 쌓았고 공격적으로 보일 수 있는 영업 프레젠테이션에 그들을 보내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제휴 마케팅을 참조하세요.

소셜 인플루언서는 일반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일회성 지불(선불)을 받습니다. 그러나 아래 예와 같이 상대적으로 많은 청중을 가진 인플루언서가 성공적인 제휴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인플루언서 프로

  • 기존 잠재고객으로 수익 창출 –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팔로워가 있는 경우 제품을 제휴사로 홍보하는 것은 가치 있는 추가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자유로운 트래픽 – 다른 유형의 제휴사와 달리 트래픽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거나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를 찾을 때까지 몇 달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빠르고 간편함 –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팬에게 알리고 몇 분 안에 첫 번째 커미션 판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 인플루언서 단점

  • 큰 팬층이 필요합니다 – 소셜 미디어에 제품에 대해 게시하는 것은 귀하가 하는 일과 좋아하는 일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팬층이 없는 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지 않습니다.
  • 팬을 소외시키는 위험 – 평판이 좋지 않은 평범한 제품을 홍보하면 신용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소셜 인플루언서 팁

청중을 아십시오 – 청중을 화나게 하거나 짜증나게 할 수 있는 내용을 홍보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육류 애호가를 위한 요리책을 홍보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채식주의자나 완전 채식주의자 추종자의 마음을 무심코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균형 유지 – 제휴사가 된다고 해서 모든 게시물이 홍보에 관한 것이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과거에 했던 것과 동일한 주제, 즉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을 유명하게 만든 주제에 대해 계속 게시하십시오. 그러나 미묘하게 제휴 마케팅을 통합하고 청중이 이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상업적 관계 공개 – 소셜 미디어 영향력 행사자로서 FTC(연방통상위원회)는 제품 홍보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경우 이를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TC 지침 –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위한 공개 101을 참조하십시오.

소셜 인플루언서 예시

다음은 적절한 규모의 청중을 가진 인플루언서의 예입니다. 39,300명의 YouTube 구독자와 5,915,594개의 채널 조회수가 있습니다. 그녀는 개를 위한 두뇌 훈련 과정을 홍보하고 비디오 설명에 제휴사 링크를 남깁니다.

반려견을 위한 두뇌 훈련 – 소셜 인플루언서

5) 커뮤니티 매니저

최고의 제휴 마케터 중 다수는 이미 있는 곳에서 잠재 고객을 만나고 있기 때문에 지금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커뮤니티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Slack 그룹, Facebook 그룹, Discord 서버, 서브레딧, 웹사이트 포럼 등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WhatsApp과 같은 메시징 앱의 그룹 스레드, Zoom 통화가 있는 멤버십 사이트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제품을 제휴사로 홍보하고 싶다면 여기 몇 가지 리소스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개인과 조직 간의 관계를 변화시켰습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공감하는 커뮤니티에 끌립니다. 커뮤니티 관리자로서 당신의 목표는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고 다른 회원들과 교류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부족을 만드는 것입니다.

부족이 잘 기능하려면 커뮤니티 관리자는 구성원이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모든 상호 작용이 예의 바르고 정중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을 포함하여 커뮤니티의 규칙을 시행해야 합니다.

귀하의 부족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일반적으로 자체 링크를 게시하는 다른 회원을 높이 평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부족에 가치를 제공하고 당신이 계열사라고 말한다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지원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커뮤니티 관리자 전문가

  • 커뮤니티 관리자는 영향력이 있습니다 – 회원은 종종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조언과 권장 사항을 찾습니다.
  • 당신을 전문가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사람들은 전문가라고 생각하는 사람의 추천에 따라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커뮤니티 관리자 단점

  • 자체 서비스 링크는 눈살을 찌푸리게 함 – 커뮤니티의 자체 서비스 링크는 종종 스패머와 연결됩니다.
  •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 사람들이 당신의 부족에 합류하는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대규모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를 유지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는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댓글을 검토하고, 새 회원을 환영하고, 질문에 응답하려면 그곳에 있어야 합니다.

커뮤니티 매니저 팁

주제 를 중심으로 커뮤니티 구축 –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할 때 추진력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많은 커뮤니티를 구축하려는 경우 빠르게 소진될 것입니다.

열정적이거나 관심이 있는 주제에 대한 커뮤니티 구축에 중점을 둡니다. 회원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유용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안하십시오.

커뮤니티 매니저 예시

다음은 개를 위한 두뇌 훈련을 위해 만든 Facebook 그룹의 예입니다. 411명의 회원이 있지만 더 이상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습니다. 제품 대신 주제를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더 나은 이유를 보여주는 예입니다.

적극적인 커뮤니티 관리자가 없으면 그룹이 빠르게 무너집니다.

개를 위한 두뇌 훈련 - 커뮤니티 관리자
개를 위한 두뇌 훈련 – 커뮤니티 관리자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5가지 일반적인 유형

나는 다른 제휴 모델을 건드리지 않고 이 게시물을 끝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종종 ClickBank에서 말하는 제휴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려는 전자 상거래 소매업체와 판매자에게는 완벽하게 유효한 방법이지만 실제로는 직접 응답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1) 쿠폰 사이트

도메인 등록 및 호스팅과 같은 일부 산업에서는 계열사에 청중과 공유할 수 있는 추적 가능한 쿠폰 코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계열사가 RetailMeNot.com과 같은 쿠폰 사이트에 이러한 할인 코드를 게시합니다.

2) 캐시백 사이트

Rakuten.com(이전에는 Ebates로 알려짐) 및 Swagbucks.com과 같은 캐시백 사이트는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브랜드와 판매자에 중점을 둡니다.

3) 틈새 리뷰 사이트

많은 소비자는 제품 구매 또는 서비스 가입을 결정하기 전에 Edmunds.com과 같은 틈새 리뷰 사이트에서 리뷰를 읽습니다. 이 사이트는 ClickBank에서 이야기하는 제휴 마케팅 사이트와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단, 클릭뱅크 판매자의 제휴사로서 자신의 블로그, 유튜브 채널 등에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올리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4) 쇼핑 비교 사이트

쇼핑 비교 사이트는 소비자에게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매업체의 배송 및 가격과 같은 요소를 비교하여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추천 프로그램

많은 브랜드는 방문자가 보상을 받는 대가로 친구나 가족을 추천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은 ClickBank와 같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제휴 경로 선택

따라서 질문은 어떤 제휴 경로(또는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까?

이것은 당신의 강점과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영상, 글쓰기,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 능숙하십니까?

당신은 영업 사원 또는 교육자입니까?

올바른 결정을 내리려면 제휴 마케팅 고객 여정을 이해해야 합니다.

귀하가 잘 알고 있거나 더 잘 사용하고 있거나 개인적으로 테스트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틈새 시장에서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계열사로서 귀하의 임무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임무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거나 보여주는 것입니다.

타겟 고객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타겟 고객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목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유형의 제휴사가 되는 시기

이해해야 할 중요한 점은 제휴 유형이 상호 배타적이지 않으며 실제로 서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개 이상의 트래픽 채널에서 제휴사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경우 최단 시간에 최대한의 도달 범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세요.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고 비디오 또는 팟캐스트의 콘텐츠를 사용합니다.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에 영상을 올려주세요. 원본 블로그 게시물을 다양한 형식으로 용도 변경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5가지 계열사 유형 요약

제품을 제휴사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사에서 언급한 5가지 제휴 마케팅 유형 중 하나만으로 자신을 제한할 필요는 없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면 익숙한 영역에서 벗어나 학습 곡선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경험이 전혀 없거나 거의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ClickBank가 도와드리겠습니다!

20년 이상의 경험과 50억 달러의 수수료를 지급한 ClickBank는 세계 최고의 제휴 시장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교육을 강화하는 것에 대해 진지한 경우 Spark by ClickBank는 필요한 심층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