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서 돈을 버는 방법

게시 됨: 2022-04-17

어떤 이유에서인지 먼저 온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유리합니다. 처음에 인기 있는 제품을 찾을 만큼 운이 좋았다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MunchEye는 주어진 시간에 100개 이상의 예정된(최근 출시된) 제품 출시를 찾을 수 있는 인터넷 마케팅(IM) 제품 출시 캘린더입니다. 최근 MunchEye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오늘의 튜토리얼에서는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휴사로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목차
  1. MunchEye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MunchEye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방법
    1. Muncheye에서 좋은 제안 선택하기
      1. 제품 버전
      2. 신제품
      3. 신제품과 제품 버전의 차이점
      4. Muncheye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3가지 팁
    2.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
    3. 제휴사 링크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1. 런칭 재킹
      2. 브리지 페이지 및 Google Ads
      3. 단독 광고
      4. 이메일 목록으로 승격
  3. Evergreen Muncheye 제휴 프로그램
  4.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마지막 말

MunchEye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먼치아이 로고

Muncheye는 지불 등을 관리하는 제휴 네트워크가 아니지만 향후 제품 릴리스의 디렉토리입니다. 대부분의 제안은 회원 사이트, 과정, 소프트웨어, 교육 과정, 그래픽 등과 같은 정보 제품이며,

그렇다면 Muncheye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MunchEye는 에버그린 제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를 나열 합니다. 일반 제안과 제품 출시 제안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출시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 독점 보너스, 고유한 콘텐츠 등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을 실행합니다. 본질적으로 인간은 새로운 것, 새로운 기회를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MunchEye는 청중을 대표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알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 사전 준비 – Muncheye가 제공하는 중요한 세부 정보 중 하나는 출시 날짜입니다. 보너스를 준비하고, 페이지와 비디오를 연결하고, 이메일 캠페인을 설정하고, 프로모션 전략을 더 일찍 계획할 수 있습니다.
  • 제휴사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추가 상품 획득 – IM 제품 출시의 특징 중 하나는 많은 제품 소유자가 제휴사에게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대회를 개최한다는 것입니다. 왜요? 제품 출시가 매일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소유자는 제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원합니다.
  • 초심자의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 하루가 끝나면 원하는 것은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뿐입니다. EPC(클릭당 수익)가 더 높은 우수한 제안을 찾은 경우 다른 프로모션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현재 Clickfunnels, UpViral, Vyper, Demio, Webinar Jam 및 Ninja Outreach와 같은 인기 제품이 Muncheye에서 홍보하기 위해 나열되었습니다.

MunchEye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방법

기본적으로 MunchEye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MunchEye에 제품 출시 및 제휴사 모집 – 제품 소유자용
  2. Muncheye에서 전환율이 높은 제휴 제안을 찾아 홍보 – 제휴 마케팅 담당자용

여기에서 두 번째 방법을 사용하여 목록에 있는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여기에는 두 단계가 포함됩니다.

  1. Muncheye에서 좋은 제안 선택하기
  2. 귀하의 제휴사 링크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결정

Muncheye에서 좋은 제안 선택하기

제안 선택은 판촉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좋은 제안을 찾지 못하면 트래픽 생성 전략이 아무리 좋아도 결과는 평범할 것이고 더 나쁘면 충성스러운 청중의 존경과 비즈니스 평판을 잃게 될 것입니다.

왜요?

당신이 무언가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 당신은 잠재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실제로 당신이 돈을 벌든 말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안은 최고 수준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훌륭한 제안의 몇 가지 특징입니다.

  • 문제 해결 – 제품은 잠재 고객이 다루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예: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Doodle 비디오 제작자, AI 쓰기 도구, 표절 검사기, 이메일 마케팅 도구, 제휴 추적 소프트웨어
  • 새로운 기회 – 제안이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미래에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전통적인 구식 방법보다 새로운 기회에 관심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은 모자 링크 구축 및 기사 회전은 SEO 공간에서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 쉽게 적용할 수 있음 – 사용자가 자신의 삶에서 제안을 활용하려면 얼마나 능숙해야 합니까? 손쉬운 푸시 버튼 돈 버는 기술과 SaaS 앱 및 소프트웨어 제품이 MunchEye 제휴 프로그램 디렉토리에서 지배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 높은 품질 – 제안이 실제로 얼마나 좋은가? 예를 들어, Outgrow, UpViral, Viddyoze 및 Demio와 같은 서비스에 대한 제품 출시가 있었고 지금은 가장 성공적인 SaaS 비즈니스 중 일부입니다.
  • 판매 페이지 전환율 – 실제 제안이 아무리 좋아도 판매 카피가 많은 사람을 고객으로 전환하지 못한다면 홍보하기에 좋은 제안이 아닙니다.
  • 업데이트, 튜토리얼, 고객 서비스 – 이는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 제품 소유자 – 마지막으로 제품 소유자는 좋은 제안의 요소입니다. 시장에는 훌륭한 경험과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평판 좋은 여러 제품 런처가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계열사 모두 이전에 일부 공급업체에 의해 사기를 당한 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신제품 – 새로운 이름으로
  2. 기존 제품의 새 버전 – 이미 온라인에 제품이 있지만 새 버전을 출시하는 경우

제품 버전

일반적으로 SaaS 사업주와 소프트웨어 제품 공급업체는 새로운 수수료 구조와 제휴 대회를 통해 새 버전을 출시합니다.

다음은 Joshua Zamora의 Sendiio 3.0에 대한 Muncheye 제휴 프로그램 페이지입니다.

muncheye-sendiio-affiliate-program-details

새 버전은 2022년 6월 22일 JVzoo 제휴 네트워크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신제품

독특한 이름을 가진 새로운 제품이 있습니다.

다음은 Neil Napier의 Powersuite 출시를 위한 Muncheye 제휴 프로그램 페이지입니다.

powersuite-muncheye-affiliate-program-details

Neil Napier는 경험 제품 공급업체입니다. 보세요, 그는 판매를 늘리기 위해 제휴 콘테스트를 사용합니다.

신제품과 제품 버전의 차이점

두 제품 유형 모두 다른 제품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 신제품은 새로운 기회이자 새로운 제품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강력한 USP(User Selling Proposition)가 적용된 신제품은 큰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 어떤 사람들은 특정 제품이 출시되었을 때 구매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새로운 출시를 고대하고(때로는 희망하기도 합니다.) 예는 UpViral, Outgrow, Viddyoze, Sendiio, ContentStudio, Convertri, Clickfunnels, Demio, WebinarJam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이미 인기가 있고 사람들이 해당 제품이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제안 세부 사항에 대해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이 새 제품보다 번거롭지 않습니다.

Muncheye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3가지 팁

올바른 틈새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Muncheye는 다양한 틈새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 출시를 포함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 홍보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타겟 오디언스가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리스팅 구축과 관련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muncheye 틈새 카테고리 목록

사용 가능한 틈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암호화폐
  • 전자상거래
  • 목록 작성
  • 오프라인
  • 현지
  • PLR
  • 검색 엔진 최적화
  • 소셜 미디어
  • 소프트웨어
  • 동영상
  • 일반사업
제품 소유자/공급업체가 누구인지 확인합니다.

인터넷 마케팅 공간에는 여러 제품 런처가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조슈아 자모라 - 센디이오
  • 닐 네이피어 - 클라비오
  • Joey Xoto – Viddyoze, ScreenCast Pro, Klippyo
  • Andy Fletcher – Convertri, Simultri, Leadz.io, Video Traffic X
  • 사이먼 워너 – 아웃그로우, 빌더롤
  • Mike Filsaime – WeibarJam, GrooveKart, GroovePages
  • 조노 암스트롱 – 오팔 시스템, NOVA, 잠금 공식
  • Mike McKay – ProfitBuilder, ContentPress
  • Mario Brown – 비디오 에이전시 퍼널, Synthesys, PageBuilder PRO, 자동 웹 세미나
  • Aidan Booth – The Kibo Code, BlackBird Suite, 7 Figure Circle
  • Wilco De Kreij – UpViral, Connectio 제품(ConnectRetarget, ConnectExplore, ConnectVideo 등)
  • Todd Gross – Talking Faces, Six Figure Business In A Box PLR, Video Pal
  • Andrew Darius – VSLMaker, Explaindio

제품의 품질과 출시는 전체적으로 많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유권과 제품 출시 뒤에 있는 사람도 그 중 하나입니다. 숙련된 마케터는 AOV(Average Order Value)를 높이는 방법, 거부할 수 없는 제안 및 카피 등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판매 유입경로에는 제휴 수수료를 통해 어떻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 EPL(Earning per Lead) – 일반적으로 사전 출시에서 일부 제품 공급업체는 각각의 모든 리드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귀하의 제휴사 ID는 하드코딩되어 있으므로 사전 출시 판매 후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론트 엔드 제안 – 일반적으로 조기 가격 책정이 포함된 저가의 트립와이어 제안입니다. 이들은 더 저렴한 품목(예: $9.99 – $47)이며 일반적으로 더 높은 수수료 비율을 제공합니다. 일부 제휴사는 100% 프론트 엔드 수수료율을 제공합니다.
  • 상향 판매 – 프론트 엔드 제안을 구매한 후 추가 제안이 제공됩니다.
  • 하향 판매 – 사용자가 거부한 상향 판매의 낮은 등급 버전
  • OTO(일회성 제안) – 특별 제안은 고객 여정에서 한 번만 제공됩니다. 예를 들면 상업용 라이선스, 대행사 액세스 및 무료 서비스입니다.
  • 구독 – 일부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는 멤버십,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버전, SaaS 앱 등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하나 이상의 구독 기반 제안이 포함됩니다. 구독 기간은 월별, 분기별, 격년 및 연간이 될 수 있습니다.
  • 고액 제안 – 일반적으로 1:1 컨설팅, 그룹 코칭, 이벤트 참여 등과 같은 고부가가치 항목이며 고가 제안에 대한 제휴 수수료율은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5% – 15 %) 그러나 수입은 더 큽니다.
Explaindio-sales-funnel-setup
Explaindio의 판매 유입 경로 세부 정보
vidbullet 깔때기
VidBullet 깔때기 – 높은 티켓 제안으로 출시 후 제휴 커미션 만들기
최대 장바구니 금액

이것은 클릭으로 얻을 수 있는 최대 커미션의 합계입니다. 누구나 달성할 수 있는 최대 EPC라고 할 수 있습니다.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은 신제품 출시이므로 EPC(클릭당 수익) 및 판매 유입경로 전반의 전환율과 같은 통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출시 촉진의 큰 단점입니다.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다음 단계는 제휴 네트워크에서 프로모션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품은 다음 제휴 네트워크에서 제공됩니다.

  • JVZoo
  • 워리어플러스
  • 클릭뱅크
  • 페이킥스타트
  • 번성 카트
  • 페이닷컴

Muncheye 제휴 프로그램 세부 정보 페이지의 "JV 페이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jv-page-link-mucheye

이제 제휴사 세부 정보 페이지 또는 JV 페이지에서 CTA 링크 또는 제휴사 링크 요청 버튼을 표시하는 섹션을 찾으십시오.

제휴 승인 요청-cta-jv-페이지 인스턴스

그것을 클릭하면 제휴 제안 세부 정보가 있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jvzoo-affiliate-program-request-approval-page

제휴 요청 메시지를 추가하고 신청하세요. 승인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이미 돈을 벌었다면 어떻게 홍보하고 해결할 것인지 언급하십시오.

제휴사 링크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Muncheye 제휴 제품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다음 단계는 귀하의 제휴 링크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교통을 운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Muncheye 제휴 제안을 홍보하기 위한 성공적인 트래픽 생성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런칭 재킹

런치재킹은 출시 전에 런칭을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일찍 만드는 이유는 Google과 YouTube에서 더 높은 순위 를 매기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Google 및 YouTube에서 특정 제품에 대해 검색할 때마다 귀하의 콘텐츠가 맨 위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Jono Armstrong은 "Launch Jacking" 전략으로 살인을 저지른 사람입니다. 런치재킹의 비결은 제품을 연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첫 터치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드뭅니다(요즘에도). 실제로 많은 연구에 따르면 누군가가 고객으로 전환되기까지 최소 7~8번의 터치가 필요합니다. 그 7-8번의 터치 내에서 그 사람은 무엇을 합니까?

네, 연구합니다. ( 아마도 )

사람들은 Google에서 기사와 사용후기를 검색하고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보고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다음은 몇 가지 키워드 패턴입니다.

(귀하가 인식하는 제품 이름을 가정하고 "PRODUCT NAME"으로 대체)

제품 이름 + 리뷰

제품 이름 + 장단점

제품 이름 + 사기

PRODUCT NAME은(는) 합법적입니까?

제품 이름 + 보너스

PRODUCT NAME + 실제 사용자의 리뷰

제품명 + 할인

제품 이름 + 거래

PRODUCT NAME + 제품 작성자

제품 이름 + 균열

제품 이름 + 무료

다음은 런칭 재킹 키워드 쌍에 대한 키워드 측정항목입니다. WriterZen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Semrush와 같은 모든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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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Launch Jacking에 대한 단계별 자습서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깊이 있게 공유했습니다. 여기에서는 Launch Jacking 제휴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배웁니다.

두 가지 주요 채널에서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웹사이트 에서 – 검색 엔진을 위해 기사를 최적화하고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타겟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삼으십시오.
  2. YouTube에서 –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YouTube와 같은 사이트가 있지만 YouTube는 여전히 지배적인 플레이어입니다.
웹사이트에서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런치 재킹을 사용하는 방법

SEO(검색 엔진 최적화)와 함께 Launch Jacking 전략을 사용할 때 SEO 전략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키워드 선택 – 키워드 선택은 모든 SEO 콘텐츠 마케팅(또는 PPC 광고)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람들을 타겟팅하는 방법입니다. 위에 나열된 키워드 쌍을 사용하여 관련 키워드를 얻으십시오.
  • 유기적 경쟁력 – 아이러니하게도 우리가 Muncheye 제휴 프로그램과 함께 Launch Jack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홍보할 경쟁력이 낮거나 포화되지 않은 제품 출시를 찾기 위함입니다. 주로 경쟁이 낮을수록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에 오르기 쉽습니다.
  • 페이지 내 SEO – 메타 제목, 콘텐츠 관련성 및 유용성이 관련 요소입니다.
  • 핵심 웹 바이탈 - 사이트가 얼마나 사용자 친화적인지 측정합니다. 더 알아보기.
  • 클릭률 – CTR이 높을수록 콘텐츠가 SERP(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최상위에 오를 확률이 높아집니다.
블로그가 없다면?

다양한 플랫폼에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Blogger – Blogspot 또는 Google Blogger는 Alphabet, Inc.의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이 Blogger 리뷰를 읽고 자세히 알아보고 이 Blogger SEO 튜토리얼을 확인하여 BlogSpot 블로그를 SEO 친화적으로 만드십시오.
  • WordPress(자체 호스팅) –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맞춤형 리뷰 사이트가 필요하십니까? 워드프레스는 그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무료 WordPress 웹 호스트 서비스가 있지만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WPX(무료 CDN 및 백업 서비스) 또는 Bluehost(예산에 여유가 있는 경우)와 같은 프리미엄 고속 WordPress 호스팅 서비스를 사용하세요.
  • Brizy Cloud CMS – Brizy는 우수한 방문 페이지 빌더가 있는 호스팅된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Brizy 구독료는 Wix 및 Squarespace와 같은 경쟁업체에 비해 상당히 저렴합니다. 이 Brizy Cloud 리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제휴 사이트를 위한 완벽하고 비용 효율적인 조합은 WordPress + Bluehost + GeneratePress와 같은 저렴한 웹 호스팅 서비스입니다(최고, 가장 빠른, 프리미엄 WordPress 테마).

Elementor 또는 Brizy WordPress와 같은 시각적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지만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뿐입니다. GenerateBlocks와 같은 블록 기반 테마 빌더를 사용하세요.

블로그에서 Muncheye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첫 번째 단계는 SEO 콘텐츠 전략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제휴 사이트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제품 브랜드 키워드와 월 평균 검색량, 가장 많이 검색된 국가 및 유기적 경쟁과 같은 메트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검색량 - 높을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은 제품 출시이기 때문에 0개 또는 심지어 키워드 도구에 데이터가 전혀 없는 경우에도 이 메트릭이 매우 낮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많이 검색된 국가 – 매출 측면에서 키워드의 실제 가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측정항목입니다. 부유하고 시민이 더 높은 구매력을 가진 일부 국가가 있습니다. 또한 부유하지 않고 주민들이 온라인으로 물건을 살 여유가 없고 디지털 리터러시가 낮은 여러 국가가 있습니다.
  • 유기적 경쟁 – 제휴 사이트 및 틈새 웹사이트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Muncheye 제휴 제안은 비교적 새롭고 사람들은 이전에 들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키워드가 경쟁에서 낮을 확률이 높으며 이는 건전한 신호입니다.

다음은 Launch Jacking SEO 콘텐츠 전략에 사용할 키워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자습서입니다.

단계 :

  1. WriterZen 계정으로 키워드를 가져오세요.
  2. WriterZen에서 " 골든 필터 "를 활성화하여 키워드 황금 비율 및 Allintitle 값을 찾으십시오.
  3. Google SERP 측면에서 키워드 유사성을 찾기 위해 " 클러스터링 " 활성화

키워드가 선택되면 다음 단계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는 경우 제품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리뷰 중인 제품에 대한 리뷰 액세스 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제품을 검토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클릭 유도문안 강조

웹사이트 카운트다운 타이머, 진행률 표시줄 및 곡선 화살표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주의를 끕니다. Powr은 카운트다운 타이머, 카운트업 타이머 등의 웹사이트 위젯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전원 웹 사이트 카운트 다운 타이머

또한 Affilitable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비교 테이블과 제품 상자를 만들어 제휴 링크 클릭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추적

제휴 링크는 눈길을 끌지 않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Replug, ClickMagick 또는 PixelMe와 같은 링크 단축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도메인 이름으로 링크를 단축하십시오.

여기에서 ClickMagick 계정을 만들고 여기에서 ClickMagick 가격을 비교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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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lug에서 짧은 링크 만들기

보너스 제공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Launch Jacking 방법을 사용하는 유일한 마케팅 담당자는 아닙니다. 귀하의 제휴사 링크에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IDPLR과 같은 PLR 사이트에서 높은 인지 가치와 경품권을 가진 디지털 정보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구매자에게 제공하십시오.

Google 색인에 새로 게시된 게시물 추가

당신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타겟 키워드에 대한 최상위 게재위치(아마도 Google의 #1 자리)에 콘텐츠의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고 백링크가 많지 않은 경우 Googlebot은 콘텐츠의 색인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당신 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를 당신의 것보다 높게 평가하는 것입니다.

게시물이 게시되면 Google Search Console의 "URL 검사" 도구를 사용하여 Googlebot이 콘텐츠를 크롤링하고 색인을 생성하도록 요청하세요. 더 알아보기.

또한 Semrush 및 BrandOverflow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SERP에서 키워드 순위 위치를 추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서 BrandOverflow를 사용하여 중요하고 돈을 버는 키워드에 대한 SERP 순위 위치를 모니터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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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Overflow 순위 추적기 – 여기에서 쿠폰 코드를 받아 비용을 절약하세요.
YouTube를 통해 Muncheye 제휴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Launch Jacking을 사용하는 방법

사람들은 YouTube에서 검색하여 이전에 홍보했던 제품의 실제 리뷰, 데모, 자습서, 사용 사례를 얻습니다.

YouTube 채널을 만들고 리뷰, 방법 및 비교, 성공 사례와 같은 콘텐츠를 제작하십시오.

다음은 Sendiio 2.0 출시 시기에 게시된 Sendiio 2.0에 대한 비디오 리뷰입니다.

그것을 하는 방법?
  • YouTube에 대한 관련 키워드 아이디어를 조사합니다. 더 알아보기.
  • Camtasia와 같은 스크린 레코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Nimbus, Screencast-o-Matic과 같은 웹 앱을 사용하여 비디오 녹화
  • 장점과 단점, 제품이 어떻게 개선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다른 사람과 비교하고 사람들이 구매함으로써 얻는 가치를 포함한 솔직한 의견을 공유하세요.
  • ClickMagick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멋진 제목, 설명을 작성하고 제휴사 링크를 줄이십시오.
  • Canva 또는 보유하고 있는 기타 기능을 사용하여 클릭 미끼 썸네일을 디자인하세요.

동영상이 게시되면 완료된 것입니다. 비디오 콘텐츠를 다시 편집할 수 없으므로 비디오에서 클릭 유도문안을 언급해야 합니다.

브리지 페이지 및 Google Ads

Google은 제휴 제품을 직접 홍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Google 광고 트래픽을 중간 페이지로 유도하고 방문자가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전략은 Google 광고 설정에서 제품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것 입니다.

그것을 하는 방법?

먼저 제품에 대한 콘텐츠가 포함된 브리지 페이지를 만들고 CTA 버튼을 포함해야 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제가 없으면 WordPress 경로로 갈 수 있습니다. Elementor 및 Thrive Architect와 같은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아름다운 제품 프로모션 페이지를 만드는 데 충분합니다.

또는 Clickfunnels 또는 Brizy와 같은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클릭수와 매출을 위해 브릿지 페이지를 분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ClickMagick 및 Voluum과 같은 링크 추적 도구를 사용하면 번거롭지 않습니다.

랜딩 페이지가 완료되면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Google, Bing 및 기타 검색 엔진 광고 플랫폼에 광고를 만듭니다.

Google 광고에서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한 6가지 팁
  1. 키워드 타겟팅이 핵심 입니다. 일치검색 키워드(예: Sendiio 평생 거래), 구문검색 키워드(예: Sendiio 가격 책정) 및 확장검색 키워드(예: Sendiio)에 대한 광고그룹을 만듭니다.
  2. 철자가 틀린 키워드를 사용하여 전환 테스트
  3. 광고 카피에서 트래픽을 검증하십시오 – "무료"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4. CTR을 개선하여 광고 비용 절감
  5. 상위 게재위치 입찰
  6. ClickMagick과 같은 도구로 모든 단계를 추적하십시오. ClickMagick은 동적 광고 네트워크 토큰 및 하위 ID 전달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결과를 드릴다운하고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ROI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단독 광고

단독 광고는 이메일 방송 광고입니다. 단독 광고 트래픽은 이메일 트래픽이기 때문에 전환율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다른 마케팅 채널보다 높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배너 광고 및 팝 광고와 같은 다른 트래픽 채널의 CPS(판매당 비용)는 단독 광고보다 높습니다.

다양한 채널의 투자 수익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서 매년 지출되는 1달러에 대한 투자 수익(ROI).

나는 최근에 솔로 광고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작성했으며 솔로 광고를 처음 접하는 경우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독 광고를 통해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방법

사실 단독 광고 트래픽으로 제품 출시를 홍보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트래픽을 수신할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제목과 이메일 본문을 단독 광고 제공업체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받고 얼마를 지출할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 단독 광고는 이메일 트래픽입니다. 따라서 목록에 새로운 것을 더 일찍 홍보할수록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첫 번째 클릭의 이점을 고려할 때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첫 번째 클릭 및 마지막 클릭 쿠키 추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음은 단독 광고 판매자의 프로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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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4% 최신 리뷰가 "판매됨"으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판매자 목록에 구매자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링크만"과 "광고 카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최상위 국가에서만 트래픽을 수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상위 국가는 미국, 영국, CAN, AUS 및 NZ와 같이 영어를 사용하는 부유한 국가입니다. 이 문서에서 단독 광고의 트래픽 계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일부 단독 광고 공급업체 는 방문자의 장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스크톱
  • 지출할 금액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Brandon Sean의 경우 $0.95). 따라서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의 EPC가 $0.95 이상인 경우 다이렉트 링크하면 바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단독 광고는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솔로 광고 트래픽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1. 단독 광고 시장 – 예: UDIMI
  2. 1인 광고 제공자 웹사이트 – 최고의 1인 광고 제공자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3. 페이스북 그룹
  4. 워리어 포럼

그러나 초보자를 위한 제 추천은 Udimi와 같이 확립되고 구매자 친화적인 단독 광고 시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디미 웹사이트

Udimi는 단독 광고 마켓플레이스이므로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이메일 트래픽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채팅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고 질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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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모든 100% 전달되지 않은 트래픽에 대해 돈을 돌려받습니다.

많은 Udimi 단독 광고 판매자가 초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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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dimi 단독 광고의 가격은 TrafficForMe와 같은 다른 네트워크에 비해 저렴합니다(최소 가격은 클릭당 $0.05). 이 Udimi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과정

단독 광고로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스퀴즈 페이지로 트래픽을 보내고 이메일 주소를 수집한 다음 판매 페이지로 보냅니다.
  2. 판매 페이지로 직접 트래픽 보내기 – 직접 연결이라고도 함

첫 번째 방법은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면서 제품 출시로 이익을 얻는 데 좋습니다. 따라서 다른 Muncheye 출시 및 기타 제휴 제안을 따르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에서는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기 위해 더 많은 볼륨을 확보해야 합니다. 리드 캡처 페이지의 전환율이 30%라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제품 출시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기 위해 최소 100회를 얻으려면 최소 300회의 단독 광고 클릭을 주문해야 합니다. (300 * 30% = 90)

제품 출시 제안의 EPC가 $1.5인 경우 300회 클릭으로 ~$150를 벌 수 있습니다. CPC(클릭당 비용)가 $0.5인 경우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150입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목록에 100개의 리드를 추가하면서 트래픽 비용을 회수했습니다.

그러나 '직접 연결' 경로를 사용하면 300번의 클릭으로 450달러를 벌게 됩니다.

참고: 이 숫자는 설명용입니다.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메일 목록으로 승격

Muncheye 제휴 제안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은 이메일 목록에 마케팅을 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갖추어야 할 한 가지는 이메일 목록입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목록은 당신의 수익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목록이 없으면 어떻게 합니까?

이 경우 지금 이메일 목록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Aweber 또는 GetResponse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에 가입하십시오.
  2. 환영 이메일 및 이메일 자동 응답 시리즈를 만드십시오.
  3. 이메일 목록을 늘리십시오.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네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대신 리드 자석 제공 – ConvertBox 및 Convertful과 같은 이메일 캡처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ConvertBox 검토 및 Convertful 검토를 확인하십시오. 팝업, 인라인 양식 등을 활용하여 구독자 목록에 더 많은 사람을 추가하십시오.
  2. 단독 광고를 사용하여 이메일 목록 작성 – Clickfunnels 및 Brizy와 같은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여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들고 이메일 목록을 확장하세요. 이 스퀴즈 페이지 템플릿을 확인하여 전환율이 높은 리드 캡처 페이지에 어떤 요소를 포함할 것인지 영감을 주고 배우십시오.
  3. 광고를 사용하여 구독자 확보 – Google 광고, Facebook 광고, 배너 광고 및 기본 광고 네트워크도 목록을 작성하는 데 훌륭한 트래픽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4. 경품 행사 – 바이럴 마케팅을 활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이메일 목록을 급증시키십시오. 다음은 최고의 바이러스 플랫폼 목록입니다. 사용자 친화성, 기능 및 통합, 가격 때문에 UpViral 플랫폼을 추천합니다. UpViral 대안이 많이 있지만 UpViral의 무료 교육 과정과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는 다른 것들과 차별화됩니다. 이 UpViral 리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메일 목록을 통해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돈을 버는 방법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이메일 목록을 사용하여 제품 출시를 홍보합니다. 프로모션 전략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 출시는 출시를 두 단계로 나눕니다.

  1. 사전 출시
  2. 시작하다

사전 출시 기간 동안 제품 페이지는 주요 목적이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교육" 또는 "사전 판매" 기간을 거칩니다.

이 경우 제품 소유자는 모든 이메일 리드에 대해 고정 요금을 제공하고 후속 이메일의 클릭 유도문안 링크에 제휴사 ID를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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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사전 출시 기간 동안 이메일 목록에 제안을 홍보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출시 기간 동안 주요 제안을 직접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제안에 따라 프런트 엔드 제안은 Dimesale 또는 Timesale에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판매 횟수 또는 특정 기간이 지나면 핵심 제안의 가격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품 출시는 Dimesale 또는 Timesale 가격 전략을 사용하여 판매 수를 늘리기 위해 희소성과 긴급성을 높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가 이 이메일을 사용하여 구독자에게 도달하고 긴급 상황을 유발하여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대부분의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은 이메일 스와이프 파일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보낼 이메일 세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 자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카피라이터가 이메일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메일 전송 기회입니다.

  • 새로운 제안이 시작 됩니다 – 새로운 기회에 대해 고객을 유인하고 당신이 얼마나 흥분하고 그들이 그것을 기대해야 하는지를 표현하십시오.
  • 사례 연구
  • 카운트다운 타이머 – 이메일 내부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사용하여 기대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출시 발표
  • Dimesale 또는 Timesale에 대한 이메일 – 예: 100명의 고객 중 한 명이 되어 대행사 권한을 무료로 받으세요, 예: 자정 이전에 받고 $100 절약(오늘만!)
  • 보너스 제안 받기 – 제휴사 링크에서 구매 시 보너스 제공
  • 지난 #일, 최종 X시간 알림 이메일 – 이러한 유형의 이메일은 가장 많이 열리며 클릭수와 매출도 발생합니다!

준비는 제휴사로 모든 ​​제품 출시로 돈을 버는 데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반송, 브리지 페이지 등과 같은 모든 것을 설정하면 모든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프로세스를 쉽게 반복할 수 있습니다.

Evergreen Muncheye 제휴 프로그램

Muncheye 제휴 프로그램 디렉토리에는 여러 상록 제휴 프로그램을 나열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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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ncheye.com의 Evergreen 제휴 프로그램

Evergreen 제휴 프로그램은 제품 출시를 통과했습니다. 따라서 EPC, 유입경로 전환율 및 평균 주문 금액과 같은 세부 정보를 알게 됩니다. 이러한 지표를 사용하여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립니다.

이메일 자동 응답기, 단독 광고, 비디오 광고, Facebook 광고, 배너 광고 등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통해 Muncheye의 상록 제휴 제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마지막 말

인터넷 마케팅 제품 출시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추천하여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는 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Muncheye는 최고의 IM 제품 출시 일정 중 하나입니다. 여러 Muncheye 대안이 있지만 Muncheye.com은 여전히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새로운 출시를 찾고 제품 공급업체가 수천 개의 제휴사에 출시를 홍보할 수 있는 곳입니다.

관련 : Udimi 제휴 프로그램: 모든 추천에서 수동 소득 얻기

이 가이드에서는 muncheye를 사용하여 돈을 버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렇다면 Muncheye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프로세스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아래에서 생각을 공유하세요.